마유로 바디를 촉촉하게, ‘SNP 프레스티지 마유 바디 로션’ 출시
[뷰티팀] 이제 마유로 바디까지 촉촉하게 가꾸자. 애니멀 마스크팩으로 큰 인기를 얻은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화장품이 ‘SNP 프레스티지 마유 바디 로션’을 출시했다.

‘SNP 프레스티지 마유 바디 로션’은 2014년 10월 출시 후 두터운 마니아층을 자랑해온 ‘SNP 프레스티지 마유 라인’에 새로이 라인업 된 바디 케어 상품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제주산 발효 마유 이외에도 5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여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이러한 고영양 바디 크림에도 불구하고 산뜻한 밀크 타입으로 출시되어 번들거리고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 감을 지녔다.

특히 SNP화장품의 ‘프레스티지 마유’ 라인은 국내 대부분의 마유 화장품이 사용 중인 독일산 마유가 아닌 국내 청정 제주산 발효 마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마유는 사람의 지방과 매우 흡사한 구조를 지녀 피부 친화성이 좋아 모든 피부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마유 특유의 향 때문에 좋은 효능에도 불구하고 사용을 꺼리는 고객이 많았다.

이에 SNP화장품은 제주산 마유를 발효시켜 특유의 향취를 잡아냈다. 또한 발효 과정을 거치면 피부로 침투되는 유효성분 분자가 작아져 피부 흡수력이 높아지기 때문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와 같은 사용자 중심 연구개발의 노력에 힘입어 프레스티지 마유 라인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그 결과 해외 유명 뷰티%헬스 스토어인 ‘샤샤(SaSa)’ 측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SNP 프레스티지 마유 바디 로션’을 추가 출시하게 됐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프레스티지 마유 라인은 내부 직원 만족도가 가장 높은 라인이다. 강력한 보습력은 물론이고 마유 특유의 향취가 없어지고 상큼한 유자향이 나 여직원들이 매주 좋아하는 라인”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홍콩 샤샤(SaSa)측의 적극적인 요청에 의해 출시하게 된 만큼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NP 프레스티지 마유 바디 로션’은 SNP화장품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SNP화장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저렴이 버전! ‘그녀는 예뻤다’ 민하리 립스틱
▶ 피부 고수들은 밤에도 쉬지 않는다? 고수들의 나이트 케어 HOW TO?
▶ 메이크업 없이도 당당하게, 쌩얼 미인 프로젝트 스타트!
▶ 역사 속 미인의 피부 비결은 골드 테라피 덕?
▶ 男 스타들의 ‘식욕 줄이기’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