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노-누보 소파
우노-누보 소파
일룸은 홈카페뿐 아니라 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았다. 신혼부부가 새집을 꾸밀 때 가장 고민하는 공간인 거실과 침실을 감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일룸의 베스트셀러인 델타 소파테이블은 기존 각진 디자인에서 전체적으로 모서리가 둥글게 처리된 부드러운 디자인으로 모습을 다소 바꿨다. 원목 테이블 다리를 적용해 아늑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델타 소파테이블 고유의 리프트업 기능은 계속 유지해 실용성을 그대로 살렸다.

미엘 갤러리 화장대
미엘 갤러리 화장대
우노-누보 소파는 소파 본연의 기능인 편안한 느낌을 준다. 태블릿, 스마트폰 등을 충전할 수 있는 USB 충전단자까지 지원해 디지털 스마트 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젊은 세대에게 딱 맞는 제품이다. 팔걸이 부분의 서랍장과 소파 하부의 서랍으로 수납공간을 더했다. 서랍장 팔걸이는 평평하고 넓어 협탁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아 좁은 평수에서 시작하는 신혼부부가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일룸의 새로운 침실 시리즈인 미엘 갤러리는 유럽풍의 감성과 절제된 라인이 특징이다. 일룸 측은 “미엘 갤러리 화장대는 심플함을 선호하는 남성과 화장품, 메이크업 툴을 소중하게 여기는 여성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화장대 문을 닫았을 때는 깔끔한 라인의 서랍장처럼 보인다. 화장품에 먼지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문을 열면 화장대로 변해 메이크업 도구와 화장품을 꺼내두고 사용하기 좋다. 다이어리를 쓰거나 책을 읽는 간이 작업대로 활용하기도 좋은 실용적인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일룸은 오는 13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서랍장 또는 디자인 체어를 증정한다. 삼성카드로 150만원 이상, 3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캐시백 및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용준 기자 juny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