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하는 ‘셀프 네일’ 인기 아이템
[뷰티팀] 네일아트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거리에 빼곡히 들어선 네일샵 간판만 보더라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손끝에 더하는 네일아트를 통한 기분전환의 묘미를 실감한 적이 있을 터.

하지만 매 번 네일샵에서 받는 네일아트는 비용 면에서 적지 않은 부담이 된다. 보다 적은 비용으로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네일아트는 없을까.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에서 소개하는 쉽고 간단한 셀프 네일아트 아이템을 확인해 보자.

젤 네일 스티커

집에서 하는 ‘셀프 네일’ 인기 아이템
전문가가 아니어도 쓱쓱 붙이기만 하면 높은 퀄리티의 작품이 완성되는 네일 전용 와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참신한 디자인의 쓰리컨셉아이즈 네일 와펜은 벗겨지는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네일 스티커다.

손톱을 깨끗이 정돈한 후 베이스 코트 또는 네일 컬러를 바른 뒤 완전히 건조될 때까지 기다린다. 완전히 건조 된 손톱 위에 붙이고 싶은 스티커를 붙이고 투명 탑 코트나 탑 젤로 마무리하면 된다.

스티커를 붙일 때는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고 스티커를 제거할 때는 네일 리무버를 적신 코튼 퍼프로 네일 표면을 부드럽게 문지르면 된다.

네온네일

집에서 하는 ‘셀프 네일’ 인기 아이템
여름에 빛을 발하는 네온 컬러. 휴양지나 바캉스에서 손톱과 발톱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대표적인 컬러다.

화려하게 빛나는 특징을 가진 네온 네일은 강렬한 태양 아래서는 상큼한 네온 컬러로, 플루오 파티에선 빛나는 컬러로 발현된다. 고발색 하이 피그먼트를 이용하여 원하는 컬러가 선명하게 표현되며 부착력이 우수하고 지속력이 좋다.

탄산처럼 톡 쏘는 네온 옐로우, 에너지 넘치는 네온 코랄, 상큼한 분위기의 네온 오렌지, 시선을 사로잡는 네온 핑크, 유니크한 라임 빛의 네온 그린 등 5가지 컬러가 출시되어 있다.

젤 네일 키트

집에서 하는 ‘셀프 네일’ 인기 아이템
셀프 젤 네일에 필요한 베이직 아이템을 담은 젤 네일 키트. 도톰하고 탱글한 윤기를 완성해 주는 젤 네일을 집에서도 손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세정력이 우수해 젤 네일 제거에 사용할 수 있는 네일 리무버, 손톱 표면의 유, 수분 제거에 효과적이며 젤 네일에 광택을 주는 젤 클리너, 미니 사이즈의 깜찍한 젤 네일 램프, 쏙 오프를 도와주는 젤 베이스코트, 고광택 윤기를 더하는 젤 탑, 네일 아트가 디자인된 네일 룩스까지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셀프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3 CONCEPT EYE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샌들의 계절 여름, 예쁜 발 만들기 TIP
▶ [김현숙의 5분 뷰티 in 약손명가] ‘동안 美人’의 조건
▶ 클레오파트라의 피부 비결-럭셔리의 끝 ‘골드 테라피’
▶ 모델들이 사랑하는 k-beauty 대표 쿠션은?
▶ 아이유 꿀피부 비법은 ‘비비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