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에서 김사랑까지, 드라마 주연배우들의 피부비결!
[뷰티팀] 최근 화제의 드라마 두 편이 있다. SBS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과 JTBC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우정이라기엔 가깝고 사랑이라기엔 조금 먼 17년 지기 이성친구 간의 알쏭달쏭함 감정을 다룬 드라마로 하지원과 이진욱이 열연 중이다. 또 한편의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는 첫사랑을 주제로 주진모와 김사랑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지원에서 김사랑까지, 드라마 주연배우들의 피부비결!
이 두 편의 드라마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인스턴트 사랑이 난무하는 지금 순수하고도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어서가 아닐까.

오로지 첫사랑이란 존재 하나로 스타가 된 남자와 습관처럼 만나 투닥거리고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면서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에 이미 사랑이 녹아 들어 친구아닌 친구 같은 존재의 그들을 보며 대리만족을 느끼는 시청자가 많을 것.
하지원에서 김사랑까지, 드라마 주연배우들의 피부비결!
각 드라마를 이끄는 여자 배우들도 드라마가 주목 받는 이유 중 하나다. 드라마에서 오하나와 서정은 역을 맡은 하지원과 김사랑은 각자 맡은 배역에 맡게 오피스룩과 수수하면서도 청순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두 배우는 30대 후반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몸매와 외모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특히 하얗고 결점 없는 건강한 피부는 드라마 속에서 그들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하지원에서 김사랑까지, 드라마 주연배우들의 피부비결!
김사랑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피부 비결로 “주 1회 율무팩을 마사지하듯 해준다”고 말한 바 있다. 율무가루를 달걀노른자에 섞어서 얼굴에 바르고 마르기 직전 미지근한 물로 마사지 하듯 헹궈주는 것이다.

반면 하지원은 “늦게 잠에 들 때는 로션을 듬뿍 바르고 잔다”며 자신의 동안 외모에 대한 관리법을 말하기도 했다. 그들의 완벽한 무결점 피부는 노력의 결과인 것.
하지원에서 김사랑까지, 드라마 주연배우들의 피부비결!
그들의 완벽한 피부를 위해 또 한가지 추천하는 방법이 있다면 마사지다. 크림을 사용하는 단계에서 주1~2회 정도 림프관을 자극하는 마사지를 해주면 체내의 순환을 활발하게 해 생기 있고 깨끗한 피부로 만드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아마란스 프라센타 피피크림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깊은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 피부의 시간을 돌려주는 프리미엄 크림이다. 이때 이온 진동 마사지기를 함께 사용해주면 효과는 더욱 배가된다.
(사진출처: 아마란스,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JTBC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홈페이지,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출근길 스피드메이크업? ‘화이트닝 쿠션 팩트 하나면 충분’
▶ [이병철의 3분 건강 in 약손명가] 무더운 여름, 쇠약해진 기력 회복하는 보양식 추천
▶ 바캉스 파우치 속에 꼭 넣어야 할 ‘이것’은 뭐?
▶ 무한도전 무도 가요제, 아이유 꿀피부 화제!
▶ 여행지 훈녀들의 화장품 짐 싸기 비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