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피플 컨소시엄, 제품 생산 매장에서 착한홈쇼핑 '팝쇼핑' 진행
에스티피플 컨소시엄의 스마트미디어기반 홈쇼핑 방송 ‘팝쇼핑’이 중소업체 제품 생산 매장에 마련된 오픈스튜디오에서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였다.

팝쇼핑은 25일 첫방송에서 ‘착한홈쇼핑’으로 많은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소비자의 관심에 힘입어 26일 조창희 주얼리 매장에서 스왈로브스키와 은목걸이 세트를 선보였다.

이미 SBS, 일본방송 등 국내외 다양한 매체에서 소개된바 있는 조창희 주얼리는 35년 동안 보석을 전문적으로 다루어온 업체로 수제 제작 기술과 예술성을 인정받아왔다.

또한 중소기업과 전통시장 판로개척에 힘쓰는 팝쇼핑을 위하여 스왈로브스키 목걸이와 진주 목걸이 세트, 은 목걸이와 진주 팔찌 세트 등 특별한 상품 구성을 하였다. 26일 정식으로 판매가 시작된 조창희 주얼리는 금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하였으며 자정까지 특가로 한정수량을 판매한다.

팝쇼핑 관계자는 “업체와 매장에 찾아가는 방송으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았으며, 제품생산과정을 볼수 있는 기회로 많은 신뢰를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으며,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 땡깡쟁이는 “제작과정을 보여주니 신기하고 저 팬던트 하나 만들기까지 정성과 노력이 들어가는 장인정신이 돋보여 새로운 형식의 홈쇼핑방송 같아요”라고 말했다.

팝쇼핑은 조창희 주얼리의 새로운 시도와 더불어 27일 ‘Troo 동결과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팝쇼핑에서 판매하는 중소기업 우수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