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광 피부 박민영의 마스크팩?” 리더스, 국내 최초 마스크팩 글로벌 광고 방영
[뷰티팀] 대한민국 피부과학 리더스코스메틱의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리더스 인솔루션에서 국내 최초 마스크팩 글로벌 광고를 방영했다.

4월22일부터 공중파 프로그램에 방영 중인 이번 TV광고는 자연스럽고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박민영이 모델이 되어 더욱 화제가 되기도.

이번 리더스 글로벌 광고는 제품과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시간과 계절 특성을 반영해 제작되었다. 또한 박민영의 ‘물광 피부’와 자연스러운 연기가 관전 포인트로 ‘황사편’, ‘TV를 끄고편’ 등 시리즈로 제작하여 방영될 예정이다.

박민영은 광고 촬영장에서 “평소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보충하고 바쁘게 보냈던 하루를 힐링하기 위해 리더스 마스크팩으로 1일 1팩을 하려고 노력한다. 또한 마스크팩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제품에 표기된 시간을 철저하게 지키는 편이며 특히 리더스코스메틱의 아쿠아링거 제품은 최고의 수분팩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리더스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한편 리더스 코스메틱 관계자는 “박민영의 티없이 맑은 피부가 자연스러운 상황 표현을 한 이번 마스크팩 광고로 리더스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리더스코스메틱)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2015 헤어트렌드 노트] 커리어 우먼을 헤어 초이스 ‘시크 포멀 펌’
▶ 환절기 봄, ‘지친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법
▶ 스타들의 봄, 봄처녀 피부표현을 위한 BEST ITEM
▶ 황사와 미세먼지의 습격, 대처하는 ‘피부’ 관리법
▶ [이병철의 3분 건강 in 약손명가] 직장인 ‘춘곤증’ 증상 및 예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