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BRTC, 2015 아시아 뷰티 어워즈에서 뉴 브랜드 수상!
[뷰티팀]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전문브랜드 BRTC는 4월23일 진행된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의 2015 아시아 뷰티 어워즈에서 뉴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올림픽홀에서 열린 이번 2015 아시아 뷰티 어워즈는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아시아 최대의 모델 축제로 유명 브랜드 패션쇼, 뷰티 갈라쇼, K-POP 공연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아시아 15개국 최고의 톱 모델뿐만 아니라 배우, 가수들과 패션, 뷰티관련 산업이 참여하고 소통하는 아시아 유일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축제이다.

이날 뉴 브랜드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은 BRTC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에 생기를 되찾게 해주는 비타민 캡슐이 함유된 바이탈라이저 슬리핑팩의 홈쇼핑 완판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또한 R&D연구소를 보유하여 자사만의 특허성분을 개발을 통해 피부 고민별 최적의 제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아미코스메틱은 홍콩사사 및 중국사사 등 유명 뷰티스토어에 입점되어 있을 뿐 만 아니라, 중국, 미국을 비롯하여 전세계 16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이번 2015 아시아 뷰티 어워즈의 수상을 계기로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림과 동시에 놀라운 성장세로 꾸준히 성장해나가고 있는 한국 뷰티 산업을 견고히 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BRT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김현숙의 5분 뷰티 in 약손명가] 스커트, 스키니진도 거뜬한 ‘매끈한 일자다리’
▶ 유부녀 맞아? 유부녀들의 반란!
▶ 피부 스트레스 1순위, ‘트러블’ 관리법
▶ [2015 헤어트렌드 노트] 커리어 우먼을 헤어 초이스 ‘시크 포멀 펌’
▶ 환절기 봄, ‘지친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