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더 모스트 아시아 뷰티 어워즈’ 2관왕 수상
[뷰티팀] 네이처리퍼블릭이 ‘더 모스트 아시아 뷰티 어워즈(The Most Asia-Beauty Awards)’에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과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헤어 에센스’가 베스트로 선정돼 2관왕을 수상했다.

‘더 모스트 아시아 뷰티 어워즈(The Most Asia-Beauty Awards)’는 아시아 여성들의 최고 관심사인 K-beauty의 대표 제품을 시상하는 행사로 중국 4대 포털 사이트 중 하나인 왕이(網易ㆍ넷이즈)와 국내 언론 및 방송사의 공동 주최로 진행됐다.

수많은 제품들 중 해외 매체의 통계 자료 및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엄정하게 선별했으며 국내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에디터 등 20여 명의 전문가가 모여 각 부문별 최고의 제품을 선정했다.

보습크림 부문 베스트로 선정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6600만 개 이상 판매된 원조 수딩젤로 촉촉한 사용감과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찬사를 받았다. 이 제품은 최근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T몰이 주최한 ‘골든 뷰티 어워즈’ 크림 부문에서도 최고상인 골드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헤어 부분 대표 제품인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헤어 에센스’는 여배우와 같은 여신 헤어를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전문가들 사이에서 극찬을 받았다. 고농축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잦은 드라이와 헤어 스타일링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자료제공: 네이처리퍼블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송지효 & 허영지 피부 따라잡기! HOW TO?
▶ 신년모임에서 주목받는 ‘연예인 페이스 라인’ 만들기
▶ 동안 머릿결을 위한 STEP 3
▶ ‘흔적없이 건강하게’ 한 살 어려보이는 동안피부 만들기
▶ 렛미인! 포인트 ‘볼륨’ 완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