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코리아(대표 정동범)는 11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제15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오르다, 자석가베, 첫발견프로그램 등의 대표 교구재는 물론 2014년 출시된 영아전문프로그램 '베베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베땅'은 두뇌발달 결정기에 있는 영아기 아기에게 풍부한 환경적 자극과 놀이를 제공해 아기의 체계적인 성장과 잠재력을 최대한 이끌어주는 오르다코리아의 영아전문프로그램이다.

베 베땅 프로그램은 뇌 기반 학습이론(Brain Based Learning)을 중심으로 영아의 뇌 발달 시기와 그 시기의 발달적 특성을 CDA 발달기준과 표준보육과정의 내용에 따라 적기교육, 풍부한 환경적 자극, 놀이·흥미중심, 효과적인 상호작용의 원리를 적용해 구성했다.

베베땅 도서는 0~12개월 영아의 두뇌발달 및 신체, 언어, 인지, 정서, 사회성 발달특성과 예술적, 교육적 측면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구성되어 있으며 교구는 영아의 월령별 발달단계 수준에 적합하게 구성되어 신체발달과 감각을 다양하게 자극한다. 또한 무독성, 무해성을 인증하는 CE마크를 획득하여 영아에게 안전한 교구이다.

그 밖에도 베베땅 아기마사지&요가 DVD는 엄마와 아기가 서로 눈을 맞추고 교감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과 육아 노하우를 제시하며 신체부위별 아기마사지, 엄마와 아기가 함께하는 놀이요가, 엄마를 위한 산후 요가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오르다코리아는 이번 대구베이비&키즈페어에서 베베땅 전문상담을 위한 부스를 운영하며 고객들이 가까이에서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전시는 콤비 보행기 경주대회, 혜림원 미혼모돕기 경매, 맘스스토리 산모교실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 될 예정이며 한국경제 LIVE채널(live.hankyung.com, 02-3277-9813)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실시간 생중계] "제15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유태인 영재교육의 선두주자 오르다코리아 영아전문프로그램 베베땅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