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컴백 앞두고 ‘하늘색 약속’ 선 공개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
[박슬기 기자]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그룹 god가 ‘미운오리새끼’에 이어 선 공개 음원을 발표했다.

7월1일 god 소속사 측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하늘색 약속’을 선 공개하며, 7월8일 음원 발매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된 ‘하늘색 약속’은 god표 미디엄 템포 곡으로 god 3집 후속 곡 ‘촛불하나’의 스핀오프 가사로 ‘제 2의 하늘색 풍선’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그 시절 향수를 자극했다.

또한 ‘하늘색 약속’의 가사 중 “헤어질 때 우리 다시 만나자고 맹세했던 그 약속 지키려고 하늘색 풍선 가득했던 you&me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라는 가사로 오랜 시간 god의 목소리를 기다린 팬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god는 5집 이후 12년이 훌쩍 지난 현재 ‘하늘색 풍선’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며 따뜻한 팬송으로 팬들의 기다림에 화답했다.

한편 9년 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god의 8집은 7월8일 온라인을 통해 음원 공개하며 9일 오프라인 앨범이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7월12일, 13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싸이더스HQ)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뷰] ‘좋은 친구들’ 상냥함이 만들어낸 비극

▶ 2NE1 박봄, 2010년 ‘마약류 밀수’ 사실 뒤늦게 알려져
▶ [리뷰] ‘신의 한 수’ 흑과 백, 잔혹한 그 세계에 대하여
▶ ‘운널사’ 장혁-장나라가 그리는 로코드라마의 매력(종합)
▶ 가오쯔치, 채림에 공개 청혼…길거리서 이벤트 ‘시선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