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음원차트 1위 석권 ‘완전체의 힘’
[박윤진 기자] 5년 만에 9집 앨범으로 컴백하며 완전체로 돌아온 플라이투더스카이가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었다.

5월20일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플라이투더스카이의 9집 앨범 ‘컨티뉴엄(CONTINUUM)’의 음원 전곡이 발매됐다.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엠넷뮤직, 벅스, 다음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카카오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9개 차트에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너를 너를 너를’은 이상인 작사, 작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호소력 짙은 R&B 곡으로 기존 플라이투더스카이만의 스타일인 R&B발라드를 더욱 업그레이드시켰다. 또한 이 곡은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가사와 파워 풀 하며 감성 깊은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크게 울릴 수 있는 곡이다.

이 외에도 ‘전화하지 말아요’ ‘니목소리’ ‘거짓말 같다’ ‘Kiss & Saygoodbye(키스앤세이굿바이)’등 정규 앨범의 전곡이 음원 차트 상위권내에 고르게 안착했다. 특히 상위권에 안착한 모든 곡들이 플라이투더스카이의 공전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들이 참여한 곡들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앨범 발매 당일인 20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 홀에서 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생중계 되는 9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인간중독’ 김대우 감독, 어른의 사랑이란
▶ ‘룸메이트’ 박봄-이동욱, 핑크빛 로맨스 예고 “술 먹읍시다”
▶ [w결정적한방] 안정환의 ‘돌직구’부터 엑소의 ‘의미심장 발언’까지···
▶ [TV는 리뷰를 싣고] ‘참 좋은 시절’ 옥택연, 철 없는 아들 vs 자식 바보 아빠
▶ [포토] 정은지 '날씨만큼이나 상큼한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