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민-진운 ‘호텔킹’ OST ‘사랑한단 말’ 공개, 임슬옹 지원 사격
[박슬기 인턴기자] 그룹 2AM 멤버 창민과 진운이 ‘호텔킹’ OST에 참여하며 임슬옹을 지원사격했다.

5월8일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극본 조은정, 연출 김대진) 4화에 삽입됐던 ‘사랑한단 말’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랑한단 말’은 톰이랑 제리가 작곡하고 한준과 벤자민 K가 공동 작사한 정통 발라드곡이다. 호텔을 지키기 위해 차가운 모습으로 아모네(이다해)를 대하는 차재완(이동욱)의 진심을 가사에 담아 표현했다.

또한 창민과 진운의 듀엣 하모니가 감미롭고, 서정적인 멜로디와 절묘하게 조화되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2AM 멤버인 임슬옹이 극중 선우현 혁으로 출연하며 호평을 받고 있어, 두 사람이 부른 러브테마곡 ‘사랑한단 말’이 응원의 메시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창민 진운 ‘사랑한단 말’ OST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창민 진운 ‘사랑한단 말’ 노래 너무 좋아요” “창민 진운 ‘사랑한단 말’ 우정이 보기 좋네요” “창민 진운 ‘사랑한단 말’ 2AM 앨범은 언제 나오나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창민과 진운이 부른 ‘사랑한단 말’은 오늘(8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제공: 핑크스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MBC 측 “전양자 ‘빛나는 로맨스’ 출연분 다음주까지만” 공식입장
▶ god 완전체 컴백 D-1, 박준형 “이렇게 다시 찾아뵙다니 두근두근”
▶ [인터뷰] 천이슬 “섹시 이미지 부담? 억지로 나오는 것도 아닌데···”
▶ [인터뷰] 오렌지캬라멜 “애프터스쿨과 너무 달라? 자다가도 변신 가능해”
▶ [포토] 송승헌 '이렇게 훈훈할 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