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7월 소극장 콘서트 ‘화음’ 개최…감미로운 라이브 기대↑
[최송희 기자] 보컬그룹 스윗소로우가 7월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7월3일부터 20일 스윗소로우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화음’을 개최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그 동안 주로 큰 무대에서 공연을 가져오며 다양한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스윗 소로우가 단독 콘서트로는 최초로 600석 규모의 소극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며 보다 가까이 편안한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스윗소로우는 공연 타이틀인 ‘화음’처럼 네 남자의 아름다운 화음이 돋보이는 감미로운 라이브 위주의 공연을 펼칠 계획.

또한 공연 기간 중 둘째, 셋째 목요일에 진행되는 ‘불협화음 데이’에는 그 동안 스윗 소로우가 무대에서 자주 선보이지 않았던 곡들로 채워지면서 특별한 공연이 될 것임을 예고해 오랜 기간 그들의 공연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직앤뉴는 “스윗 소로우가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기 위해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총 12회로 진행되는 장기 공연이지만 매회 다른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열심히 공연 준비 중에 있으니 오는 7월에 개최되는 스윗 소로우 소극장 콘서트 ‘화음’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7월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되는 스윗 소로우 소극장 콘서트 ‘화음’은 15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이 오픈 된다. (사진제공: 뮤직앤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MBC 측 “전양자 ‘빛나는 로맨스’ 출연분 다음주까지만” 공식입장
▶ god 완전체 컴백 D-1, 박준형 “이렇게 다시 찾아뵙다니 두근두근”
▶ [인터뷰] 천이슬 “섹시 이미지 부담? 억지로 나오는 것도 아닌데···”
▶ [인터뷰] 오렌지캬라멜 “애프터스쿨과 너무 달라? 자다가도 변신 가능해”
▶ [포토] 송승헌 '이렇게 훈훈할 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