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성수진 첫 싱글 ‘스테이’ 공개, 힙합비트+피아노선율
[박슬기 인턴기자] ‘K팝스타 시즌2’ 출신 가수 성수진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을 공개했다.

5월8일 성수진 소속사 측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스테이(STAY)’를 공개했다.

성수진의 첫 번째 싱글 ‘스테이’는 프로듀서 똘아이박과 그의 사단 피터팬, 신또, 이재승 등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힙합적인 리듬비트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기타연주가 어우러져 노래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성수진 소속사 측은 “그동안 첫 번째 싱글을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앞으로 많은 음악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다가 가려고 한다”고 전했다.

성수진 ‘스테이’ 발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수진 ‘스테이’ 드디어 앨범 냈구나” “성수진 ‘스테이’ 노래 들어봐야지” “성수진 ‘스테이’ 앞으로 활발한 활동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수진은 오늘(8일) 첫 번째 싱글 앨범 ‘스테이’ 발매 후,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 J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MBC 측 “전양자 ‘빛나는 로맨스’ 출연분 다음주까지만” 공식입장
▶ god 완전체 컴백 D-1, 박준형 “이렇게 다시 찾아뵙다니 두근두근”
▶ [인터뷰] 천이슬 “섹시 이미지 부담? 억지로 나오는 것도 아닌데···”
▶ [인터뷰] 오렌지캬라멜 “애프터스쿨과 너무 달라? 자다가도 변신 가능해”
▶ [포토] 송승헌 '이렇게 훈훈할 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