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성공한 스타들, 그 비결이 궁금하다!
[뷰티팀] 최근 스타들의 ‘다이어트’가 이슈다.

스크린을 통해 부러울 만큼 환상적인 몸매를 선보이는 스타들. 하지만 그들도 현재의 모습과는 달리 조금 통통(?)했던 시절이 존재했다. ‘강소라 다이어트’, ’윤은혜 다이어트’ 등 살 빼기 전과 후를 비교한 사진들이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끊임 없는 노력을 통해 자신만의 다이어트 방법을 가지고 있을 만큼 몸매관리에 최선을 다한 그들. 몸매의 변화만큼 궁금한 것이 바로 살을 어떻게 뺏느냐다. 단기간에 놀라운 변화를 보여 많은 여성들에게 자극을 주기 때문.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몸매에 대해 신경 쓰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때문에 연예인들이 했던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 그대로 실천에 옮겨보려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의 날씬한 몸매를 완성 시켜준 다이어트 비법은 과연 무엇일까.

강민경-윤은혜-유이-강소라, 다이어트 비법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스타들, 그 비결이 궁금하다!
청순한 외모에 볼륨 있는 반전 몸매로 남성들의 로망으로 떠오른 강민경. 그의 다이어트 비법은 생고구마 반개로 하루 식사를 해결하고 허기가 질 때는 검은깨, 검은콩, 검은쌀을 우유에 갈아 마시는 것이다. 강민경은 다이어트 비법으로 2주만에 6kg를 감량해 화제가 됐다.

한때 통통한 몸매의 대명사였던 윤은혜. 그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대표적인 몸짱 연예인으로 꼽힌다. 윤은혜의 다이어트 방법은 운동과 함께 하루 필요한 기초대사량만큼만 섭취하는 것이다. 무조건적인 소식보다는 저칼로리의 간식을 챙겨먹는 것이 중요한 비법이다.

꿀벅지에서 슬림벅지로 변신한 애프터스쿨의 유이 역시 몸매 비결을 위한 식단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주로 곡물이 들어간 것과 두부, 닭가슴살, 채소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영양식단을 챙겨 먹는 것. 또한 스쿼트, 런지등 동작을 꾸준히 실시하며 슬림한 몸매를 만들어 냈다.

최근 다이어트로 화제에 오른 강소라의 다이어트 비법은 평상시에 걷는 습관, 앉아있는 습관 똑바른 자세를 취하는 것이다. 평상시 몸을 긴장시키는 것이 포인트. 또한 하루 세 끼를 제시간에 꼬박꼬박 먹는 것이 중요한 비법이다. 바른 식생활 습관이 잡히게 되면 초콜릿, 과자, 라면과 같은 밀가루로 만들어진 간식을 먹지 않게 되는 것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식습관
다이어트에 성공한 스타들, 그 비결이 궁금하다!
나름대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그들이지만, 우리는 연예인이 아니다. 배고픔을 참으면 식욕을 억제 하기 어려워 과식 또는 폭식으로 이어진다. 너무 소식하는 것보다는 저칼로리의 음식을 적당히 섭취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식단은 탄수화물 보다는 단백질 위주의 식단에 비타민, 섬유질이 풍부한 제철 나물 및 과일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녹색채소는 지방 흡수를 줄이고 체내에 있는 독소의 배출을 돕는다. 채소는 칼로리 까지 낮아 많이 먹어도 좋으며 비타민C와 칼륨 등 영양소가 풍부하다.

또한 물을 많이 마시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다. 물을 마시는 습관은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를 갖게 해준다. 기상 후, 오전과 오후, 점심과 저녁 식사 30분 전에 수시로 물을 섭취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몸매를 더욱 매끈하게! DIET ITEM!
다이어트에 성공한 스타들, 그 비결이 궁금하다!
다이어트 제품과 함께 병행한다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건강한 영양섭취를 해 몸매를 더욱 예쁘게 만들어줄 슬리밍 제품에 대해 주목해보자.

1. 허벌라이프 뉴트리셔날 쉐이크 믹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신체의 주요 구성 성분이자 에너지 공급원인 단백질을 비롯한 16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그리고 허브와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공급한다. 1회 제공량 당 10 g 단백질, 90 Kcal 칼로리를 함유하여 건강하게 체중조절을 할 수 있다.

2. 23 years old CXDX바디쉐이퍼 Pro (★에디터 추천)
CXDX바디쉐이퍼 Pro는 단순히 바르기만 하는 일반 크림 제형과 달리 co2메커니즘에 의한 홈케어 바디 제품. 병원을 찾아 허벅지 주사를 맞는 것보다 집에서 전문적인 라인관리와 함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바디관리 카복시크림이다. 셀룰라이트를 분해시켜 단기간에도 놀라운 변화를 경험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바디쉐이퍼 카복시 시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3. VB프로그램 메타그린
녹차추출물과 함께 부원료인 구아바잎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육류, 빵 등 고열량 식이섭취로 부터 체지방 관리를 도와준다. 대사를 활발하게 도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하루 한번 간편하게 섭취하면 가벼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4. 뉴트리라이트 뉴트리 파이토 푸로틴
질 좋은 단백질이 든 콩,밀,완두로 만든 순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이다. 또 9가지 필수 아미노산, 11가지 불필수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제품이다. 1일 섭취량 25g당 2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음식으로 단백질 섭취가 어려운 사람에게 좋다.
(사진출처: 23 years old, 허벌라이프, VB프로그램, 뉴트리라이트, bnt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걸그룹 각선미 대전, 나도 한번?
▶ 예민한 임산부 피부를 위한 ‘맞춤 관리법’
▶ ‘美’를 위한 최고의 슈퍼푸드가 있다?
▶ 봄철 필수품 ‘자외선차단제’의 모든 것
▶ ‘딸바보’ 대세 아빠들이 전하는 ‘특별한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