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이 버전! 별그대 천송이-미스코리아 오지영의 립스틱
[뷰티팀] 역시 완판녀는 달랐다. 수목 드라마로 컴백한 전지현 이연희 얘기다. 뷰티 시장은 지금 전지현립스틱, 이연희립스틱으로 뜨겁다. 물론 이 두 여배우가 ‘모태 미녀’이기에 가능했다. 매번 특별한 두 여배우의 메이크업을 저렴이 버전으로 공개한다.

별그대와 미스코리아에 등장한 립스틱 바르는 순간
저렴이 버전! 별그대 천송이-미스코리아 오지영의 립스틱
별그대에서 톱스타로 등장하는 천송이(전지현)은 맹장염이 걸려도 메이크업 만큼은 고수했다. 이때 바른 립스틱은 드라마 공식 협찬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의 몽 루즈 로즈 걸리 컬러(11번)으로 공개됐다.

드라마 미스코리아의 오지영(이연희)는 엘레베이터 걸에서 미스코리아로 신분 수직 상승을 이룬다. 오지영은 미스코리아 대회 출전을 결심하며, 마애리(이미숙)을 만나러 가는 장면에서 입생로랑 립스틱 루쥬 쀠르 꾸뛰르 57번 핑크 랩소디만 발랐다.

톱스타 천송이가 메이크업을 수정하는 장면에 등장한 립 컬러는 아이오페 컬러 핏 립스틱 17호 체리 블라썸이다. 이처럼 매 장면 마다 색다른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톱 여배우들의 립스틱 컬러를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찾았다.

별그대 VS 미스코리아 립스틱 쉐이드 비교
저렴이 버전! 별그대 천송이-미스코리아 오지영의 립스틱
왼쪽부터_롤리타렘피카의 립스틱 몽 루즈 로즈 걸리 컬러(11번)과 유사한 네이처리퍼블릭의 크리미 립스틱 5호 베이비 피치는 망고 버터를 함유해 보습력이 뛰어나며 입술에 텍스쳐가 닿자마자 사르르 녹아 촉촉함을 오래 유지한다.
천송이와 오지영의 립스틱으로 알려진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57번 핑크 랩소디 컬러와 네이처리퍼블릭의 바이 플라워 트리플 볼륨 틴트 (6호 로즈)가 흡사하다. 바를 수록 생생한 컬러와 윤기가 살아나며, 얼루어 매거진의 2013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된 아이템.
아이오페 컬러 핏 립스틱 17호 체리 블라썸의 저렴이 버전은 크리미 립스틱 8호 애플레드 컬러로 부드럽고 선명한 발색이 장점이다. 촉촉한 텍스처가 한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를 완성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사진출처 : SBS 별에서 온 그대, MBC 미스코리아 캡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동안(童顔)’의 조건
▶ 올바른 화장품 선택법 “브랜드만 믿지 마라”
▶ 신년 다이어트 다짐 “올해도 말로만?”
▶ 셀프 네일아트 시대 “센스를 판가름하다”
▶ 2014 S/S 트렌드 메이크업 3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