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문을 여시오’ 뮤비, 후배 유키스에게 ‘옛날 가수’ 굴욕?
[김보희 기자] 가수 임창정이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에서 그룹 유키스에게 굴욕을 당했다.

10월29일 임창정의 소속사 NH미디어는 공식 유튜브에 임창정의 신곡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 에피소드 중 유키스편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임창정은 후배 가수 유키스에게 ‘옛날 가수’ 취급을 받았다. 이에 임창정은 2대8 가르마를 탄 선배 나창정으로 변신해 자신을 옛날 가수 취급한 유키스에게 복수했다.

공개된 에피소드 유키스편은 김수로, 이종혁, 최다니엘, 바비킴, 김제동, 방은희, DJ.DOC 김창렬, 이하늘, 정재용, 유세윤, 슈퍼주니어 김희철 등 초특급 카메오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임창정의 신곡 ‘문을 여시오’의 뮤직비디오 예고편으로 유키스는 같은 소속사의 인연으로 카메오 출연해 지난 10월 중순 촬영을 마쳤다.

임창정 ‘문을 여시오’ 뮤비 에피소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임창정 문을 여시오 깨알 에피소드” “임창정 노래 기대된다” “임창정 문을 여시오 유키스 굴욕 귀엽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창정은 10월30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버전의 ‘문을 여시오’를 디지털 싱글로 발표 한다. 또 본편 뮤직비디오 공개 전 영화 엔딩 타이틀 느낌의 뮤직비디오 NG 특별편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유튜브 영상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완전체, 화기애애 식사중? "안 꾸며도 빛나"
▶ '동창생' 최승현, 눈빛 연기 비결 "혼자만의 시간 몰입"
▶ 듀오플로 나비 "5년 음악활동 순수익은 고작 136만원"
▶ 김준호 시구, 고양이 인형 자니와 함께~ '섹시 여장'
▶ [포토] 예지원 정글패션 '마지막으로 멋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