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 2012 크리스마스 콘서트 스토리북 8일 발매
[양자영 기자] 그룹 신화 이민우가 스토리북 발매를 통해 지난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감동을 되새긴다.

이민우는 2012년 12월23일~24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한 ‘M이민우 크리스마스 라이브 콘서트-오리지날’의 모든 것이 담긴 스토리북을 10월8일 발매한다.

앞서 이민우는 지난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오픈과 동시에 총 4000석 객석을 단 2분만에 매진시킨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번 스토리북에는 콘서트 연습 현장과 리허설, 본공연, 쫑파티 현장 등 이민우의 2012년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생생히 담겨 있다. 더불어 콘서트 VCR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민우가 직접 이야기하는 크리스마스에 대한 추억, 결혼 가족 팬들에 대한 속내 등이 담긴 풀버전 인터뷰 영상이 수록돼 소장가치를 더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관계자는 “콘서트 연습현장부터 쫑파티까지 ‘M이민우 오리지널 크리스마스 라이브 콘서트’에 대한 것은 물론, 이민우의 2012년 크리스마스의 모든 것을 담은 특별한 스토리북이 될 것”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이민우는 최근 Mnet ‘댄싱9’에서 레드윙즈 댄스 마스터를 맡아 5일 최종회를 통해 팀을 승리로 이끈 바 있다.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영화 '관상' 감독판 극장개봉 불투명 왜?
▶ 류시원 심경글 "내 아가, 너무 보고싶다…사랑해" 애틋
▶ 길은혜 최창엽 갑작스런 열애설에 "누나 동생 사이" 해명
▶ 안선영 남편 공개, 결혼 소감 들어보니 "007작전 했건만…"
▶ [포토] 유노윤호 '비 따위 두렵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