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엘린, 빗 속 무대서 '꽈당' 삼촌팬 가슴 '철렁'
[연예팀] 걸그룹 크레용팝의 멤버 엘린이 빗속 무대 위에서 넘어져 삼촌팬들의 마음을 철렁하게 했다.

크레용팝은 지난 10일 수원 성균관대학교 축제에 참석했다. 이날 많은 비로 인해 무대가 미끄러웠고, 엘린은 '빠빠빠' 안무 도중 미끄러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엘린은 몸이 공중에 붕 떴다 떨어질 정도로 심하게 미끄러졌지만 아픈 내색 없이 부끄러운 웃음과 함께 곧바로 일어나 끝까지 무대를 무사히 소화했다.

이날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크레용팝을 보기 위해 많은 팬들과 관중들이 모였다. 특히 무대 위에 비를 막기 위한 천막이 쳐져 있었지만 크레용팝은 공연 중간에 관중들과 함께 비를 맞으며 즐기고 싶다며 손수 천막을 걷으면서 공연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분위기에 취한 관중들은 자신들의 비옷을 벗어 던졌고, 비를 맞으며 '빠빠빠'의 트레이드마크인 직렬5기통춤을 추며 응원하는 장관이 연출됐다.

크레용팝의 소속사 관계자는 "크레용팝은 수원 성균관대학교를 시작으로 전국 10여개의 대학교 축제행사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8일 유튜브 VEVO 채널을 통해 공개된 '빠빠빠 2.0'(글로벌 버전)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45시간 만에 조회수 57만건을 기록하며 기세를 높이고 있다. (사진제공: 크롬엔터테인먼트0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 신혼생활 근황 "내편이 생겨 든든하다"
▶ 法, 류시원 유죄판결 "아내 폭행·협박 모두 혐의 인정"
▶ 한혜진 근황, 영국 아닌 네덜란드? 네티즌들 궁금증 증폭
▶ [인터뷰] 조pd "블락비, 트라우마 있어도 응원할 것"
▶ [포토] '아기병사' 박형식, 이런 모습 처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