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동호회 모여라 미션 애슬릿 케어 ‘M-CLUB’ 모집
[뷰티팀] 아웃 도어의 계절 스포츠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을 위한 체험단을 모집한다.

전문 스포츠 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 케어’가 스포츠 동호회 한 팀을 이달의 ’M-CLUB’으로 선정해 제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션 애슬릿케어의 주 고객층인 20-30대 남성들이 스포츠 관련 동호회 활동이 활발한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M-CLUB’으로 선정되면 NBA 농구 스타 드웨인 웨이드, MLB 야구스타 데이비드 라이트, 테니스 여제 세레나 윌리엄스 등 미국 유명 스포츠 스타들이 직접 필드 테스트에 참여해 개발된 미션 애슬릿케어의 전문 스포츠케어 용품을 동호회 회원들이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스포츠 동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미션 애슬릿케어 브랜드 사이트 케시판에 동호회 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등록된 게시물은 응원 댓글과 조회수가 높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참가 신청 기간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이며 당첨 발표는 신청 마감 후 다음달 첫째 주 미션 애슬릿케어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7월에 선정된 동호회에는 물에 적시면 차가워져 운동 중 상승된 체열을 낮춰주고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을 겸비한 ‘인듀라쿨 인스턴트 쿨링 타올’을 제공한다.

한편, 미션 애슬릿케어는 스포츠 활동시 경기력 향상과 운동 중 신체 보호, 운동 시 피부 관리에 탁월한 기능을 발휘하는 제품을 선보인다. 손에 발라 땀 발생을 줄이고 그립감을 높여주는 ‘파워그립’과 실내 운동시 운동화 바닥에 발라 접지력을 높여주는 ‘코트그립’ 등 퍼포먼스 라인에 이어 최근 바디, 선, 페이스 케어로 구성도니 ‘M-아토팜’ 라인을 출시해 전체 구성을 확장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황정음 공항 패션, 산뜻한 컬러로 ‘요정’ 포스↑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