뮈샤에서 탄생한 코스메틱 라인, 김정주 뷰티 론칭
[뷰티팀] 명품 디자이너 예물 브랜드 뮈샤에서 코스메틱 라인 김정주 뷰티가 론칭 됐다.

김정주 뷰티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 모든 여성에게 보석처럼 고귀하고 아름다운 광채를 만들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첫 선을 보이게 됐다. 뮈샤의 명성을 코스메틱으로 승화해 피부에 바르는 보석으로 탄생한 것.

신비로운 자연의 순수와 아름다움을 창조하고자 하는 진심, 다이아몬드처럼 변하지 않는 피부를 위한 약속, 빛나는 다이아몬드의 눈부신 감성이라는 세 가지 브랜드 콘셉트로 대중 앞에 첫 선을 보였다.

제품은 다이아몬드 샤이닝 펄 아이패치, 다이아몬드 샤이닝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 다이아몬드 스노우 브라이트닝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으로 구성된다. 펄 아이패치눈 진주성분을 함유해 거칠어지고 칙칙한 눈가를 다이아몬드 광채로 환하게 밝혀주는 효과를 안긴다.

또한 셀룰로오스 타입의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은 천연비타민과 EGF, 산삼배양근 성분의 고농축 에센스가 광채처럼 피부에 촉촉이 스며드는 타입. 브라이트닝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산삼배양근 원액과 EGF, 천연비타민성분 고농출 에센스가 함유된 하이드로겔 타입의 마스크팩이다.

한편 뮈샤의 김정주 대표는 이효리의 ‘미스코리아’ 뮤직비디오에 티아라를 스타일링 해 화제를 모았으며 ‘겨울연가’, ‘패션왕’, ‘사랑비’, ‘보스를 지켜라’ 등 인기 드라마 속 주얼리 스타일링을 직접 담당해 신 한류의 붐을 일으킨 주역으로 꼽히고 있다.
(사진제공: 뮈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황정음 공항 패션, 산뜻한 컬러로 ‘요정’ 포스↑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