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첫 단독공연 팬 16,000명 열광, 극적인 연출 돋보여
[이정현 기자] 김재중의 국내 첫 단독 공연에 16,000명의 팬들이 열광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 했다.

지난 주말 김재중은 일산 킨텍스에서 ‘Your, My and Mine’이라는 제목으로 팬 미팅과 미니 콘서트가 결합 된 아주 특별한 공연을 선사 했다. 티켓 판매가 시작 된 7일 티켓 사이트 최장 시간 마비라는 신기록을 세워 16,000장 전석 매진을 시킨 이번 공연은 시작 전부터 열기가 뜨거웠다. 관계자는 “솔로 공연으로 2일 동안 16,000명을 동원하는 김재중의 힘을 다시금 느꼈다. 시작 전에는 굿즈를 사기 위해 줄을 선 1km의 관객들이 장관을 이뤘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JYJ의 아시아 투어를 연출하며 연출가로서의 재능을 인정 받았던 김재중 답게 이번 공연은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관객을 사로 잡는 극적 연출 장치들이 많이 쓰였다. 김재중은 1,2,3부로 나눠진 공연에서 팬들과 가위바위보 대결을 해 이긴 사람에게 직접 선물을 주기도 하고, 팬들이 뽑은 연기를 재연했다. 또한 직접 요리를 만들어 먹여 주고 숨겨둔 핸드폰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재중은 모든 팬들과 작은 대화라도 놓치지 않으려 귀를 기울이고 즉석에서 무반주로 노래를 들려 주는 등 팬들에게 가슴 따뜻한 감동적인 시간을 선사 했다.

또한 토요일에는 JYJ 멤버 김준수와 일요일에는 박유천과 함께 영상통화를 하며 의리를 과시 했다. 멤버들은 집에서 깜짝 연결로 전화를 받아 당황한 모습과 함께 일상을 공개 하고 작업 중이던 자작곡을 들려주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재중의 미니 콘서트는 압도적인 무대였다. 파격적인 변신으로 주목 받았던 김재중의 솔로 미니 앨범의 수록곡 ‘원키스’와 ‘나만의 위로’, ‘올 얼론’을 5인조 라이브 밴드와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불후의 명곡 임재범의 ‘너를 위해’와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열창하면서 완벽한 가창력을 선사 했다.

김재중의 미공개 자작곡 ‘온리 러브(Only love)’부터 공연장은 절정에 이르렀다. 일렉트로닉 댄스 곡인 이 곡이 흘러 나오자 팬들이 전원 기립해 야광봉을 흔들며 열광하기 시작했다. 이어 앵콜곡으로 편곡한 록 버전 ‘나 항상 그대를’과 솔로 미니 앨범 타이틀 ‘마인(MINE)’까지 스탠딩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환호와 감격의 응원이 공연장을 가득 메웠다.

김재중은 “이틀 동안 정말 여러분들과 함께 너무나 행복했다. 그리고 보내주신 사랑에 감동했고 언제나 이 마음 가지고 더 좋은 곡 더 많은 곡, 그리고 따뜻한 마음으로 보답 하겠다. 정말 감사 드린다”며 머리 숙여 인사 했다.

김재중의 미니 앨범은 2주째 한터 주간 차트 1위를 차지 하고 오프라인 판매장 곳곳에서 품귀 현상을 겪는 등 큰 인기를 거두고 있다. 해외 아이튠즈 차트와 최근 유나이티드 월드차트에서 7위에 오르는 등 해외에서도 사랑 받고 있다.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김재중은 2월 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씨제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아 민폐 하객 등극, 신부 존재감 위협하는 우월 미모
▶ ‘그것이 알고싶다’사라진 약혼녀, 알고보니 정신병원 강제입원 왜?
▶ 주원 사심 고백 “난 강희 누나 귀여운데”인터뷰 장소 술렁
▶ 홍석천 나쁜손, 리마리오에 거침없는 스킨십 ‘깜짝’
▶ [포토] 소녀시대 수영, 개머허리 '대단하다' (쇼!음악중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