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SBS '인기가요' MC로 발탁 '아그대' 차은결을 매주 본다!
[박문선 기자] 배우 이현우가 SBS '인기가요'에서 MC로 활약한다.

'인기가요'의 새 MC로 낙점된 이현우는 올해 초 JTBC 음악 프로그램 '뮤직온탑' MC로 활약하며 재기 발랄한 진행으로 이미 MC로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12월16일 '인기가요' 701회부터 MC로 활약하게 된 이현우는 새롭게 합류하는 광희와GD&TOP으로 변신해 역대 최고의 MC 신고식을 보여 줄 예정이다. 이현우는 "평소 즐겨보던 프로그램인 '인기가요'의 MC로 발탁돼 설렌다"면서 "열심히 준비해서 '인기가요' MC로서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현우는 10월 초 종영한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차은결 역을 통해 아역 시절부터 인정 받아온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았다. 또한 이현우는 트레이드 마크인 힐링 눈웃음와 훈훈한 스타일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현우는 10월 '아름다운 그대에게' 프로모션 차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 방문해 현지 언론으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았다. 팬미팅 현장에는 총 5천 여명의 팬이 동원되는 등 상상을 초월한 인기를 증명하며 차세대 한류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

현재 이현우는 김수현, 최우식, 박기웅까지 캐스팅 자체만으로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2013년 개봉 예정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에 한창이다.

한편 차세대 청춘 스타 이현우와 아이유, 광희가 새롭게 이끌어 갈 SBS '인기가요'는 12월16일 첫 방송된다. (사진: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태희 과외선생 시절, 함께 스티커사진을? "머리 감고 향수 뿌릴 수 밖에…"
▶ 제시카 스튜어디스 변신, 얼음공주의 상큼한 미소에 ‘男心 사르르~’
▶ 윤아 캠퍼스 직찍, 수수한 옷 입어도 이 정도? "같이 수업 듣고 싶다~"
▶ 재경 곰인형 제작, 뛰어난 손재주에 감탄이 절로! “엄마 나 저거 사줘~”
▶ 보고싶다 반전, 청소부가 심상치 않더라니… "봤지, 테이프?" 소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