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2012명과 함께하는 송년파티 개최
패밀리레스토랑 업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열고 대규모 송년파티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31일 밤 11시부터 2012년 1월1일 새벽 1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 회사는 2012명의 고객을 초청해 가족, 친구들과 아웃백의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등을 즐길 수 있는 파티를 연다.

참가비는 1인당 5000원이다. 아웃백은 참가비를 모아 한국지역아동센터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송년파티는 아웃백 공식 페이스북에서 1인당 동반 5인까지 신청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아웃백 9개 매장(어린이대공원점, 공항점, 양재점, 인천 부평역사점, 대전 은행점, 광주 광천점, 대구 황금점, 부산 연산점, 부산 경성대점) 중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내달 17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2명을 선정한다.

아웃백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연말 아웃백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이 이벤트는 아웃백 공식 페이스북에 지인과 함께한 따뜻한 사연을 올리면 도식락을 주는 행사다. 참가자는 원하는 도시락 숫자(최대 6개까지 신청 가능)와 수령 가능한 아웃백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이정일 아웃백 마케팅 이사는 "2011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아웃백 연말 파티를 진행하게 됐다"며 "2012년에도 아웃백 페이스북 등 다양한 통로를 통해 고객들의 이야기에 더 귀 기울이고 밀착하여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