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쇼핑이란, 외식 레저 공연 생필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일정 시간 내 일정 고객 이상이 구매하면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신개념 마케팅 방식이다.

‘스타윌’은 최근 이슈가 된 소셜쇼핑에 의류쇼핑몰 할인쿠폰이라는 컨셉을 맞추어, 단순히 할인만제안하는 것이 아닌, 종합적인 코디방법을 선보이는 등 탄탄한 준비 끝에 ‘스타윌팸셀’을 선보인다.



국내 유명 남성의류 및 여성의류 쇼핑몰들이 이곳에서 구매자에게 할인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는것인데, 패션몰 중계사이트라는 기존 사업에 소셜쇼핑이라는 개념이 추가된 신개념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이는 것이다.

‘스타윌팸셀’은 12월 1일부터 24시간을 기준으로 하루에 한 쇼핑몰씩 최소 30% 이상의 세일가로 진행되며, 1일 오픈과 동시에 남성의류쇼핑몰 ‘IKAI’(http://www.ikai.co.kr)에서 30%세일쿠폰을 제공한다.

‘IKAI’(이까이)는 감각있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니트, 패딩, 코트 등의 패션의류와 슈즈, 워머, 모자 등의 패션 아이템으로 트랜디하면서도 베이직 아이템을 선호하는 남성들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고있는 쇼핑몰이다. 이까이는 스타윌팸샐을 통해서 이까이의 니트를 중점적으로 표현하여, 니트 코디법을 제안하고자 한다.

스타윌팸셀은 이까이에 이어 여성의류쇼핑몰 ‘두언니(http://www.duunni.com)’, ’미아비(http://www.miabi.co.kr)’,’마리샵’(http://www.themari.com) 도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에 있다.

스타윌(http://www.stawill.com) 관계자는 “좋은 상품을 가지고 있는 쇼핑몰들을 엄선해, 지속적으로 30~50% 의 할인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최신 유행의 패션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기대에 부흥 할 것.” 이라고 전했다. 또한, 스타윌 관계자는 “패션중계몰이라는 사이트 특성에 맞춰 타겟팅된 유저들의 방문을 이끌어 판매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항상 좋은 상품으로 사용자에게 제공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랜디한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의류 쇼핑몰 전문 소셜쇼핑 ‘스타윌팸셀’. 국내 소셜 커머스와 온라인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