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www.isky.co.kr, 대표 박병엽)는 자사의 전략 스마트폰 '미라크(Mirach, 모델명 IM-A690S/IM-A690L)' 출시 기념으로 '미라크 기적의 프로젝트 100'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NS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즐기는 현대인들의 모바일 생활을 반영, 신제품 '미라크'에 대한 온라인 이슈화를 목표로 기획되었다.

'미라크 기적의 프로젝트 100' 이벤트는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통해 '미라크' 스마트폰을 홍보하는 참여자가 많을수록 가격 할인이 되는 단말기 개수는 늘어나고, 단말기의 가격은 떨어지는 행사다.

즉 '미라크'의 출고가인 72만6천원에서 시작해 이벤트의 참여율이 높아질수록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미라크'의 개수는 50대, 70대 등으로 늘어나고, 단말기 가격은 45만원, 20만원 등으로 떨어지게 된다. 최종 가격은 '0'원까지 가능하고, 최대 제공 단말 개수는 100대이다.

이벤트 참여는 웹 또는 모바일에서 가능하다. '미라크' 전용 홈페이지 안드로이안스닷컴 (www.androians.com) 미라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미라크 기적의 프로젝트 100, 우리 모두 기적의 미라크를 함께해요!'라는 내용을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 안드로이안스닷컴을 통해 공지되고, 당첨자에게는 최종 할인된 가격의 '미라크'를 증정한다.

한편, '미라크'는 안드로이드 2.2(프로요) 버전을 탑재해 2.1버전에 비해서 응용 프로그램 처리 속도가 2~5배 향상되었고, '플래시'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PC와 똑같은 인터넷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다. 3.5인치 LCD, 안테나가 내장된 DMB, 500만 화소, 플래시, 셀프카메라, 영상통화(IM-A690S) 등의 기능을 갖췄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광고/홍보 자료로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