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가족단위보험 M-스토리'=하나의 보험으로 본인과 배우자 부모 자녀 등 한 가족이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한 진단 보장과 암,주요 성인병에 대한 수술을 보장한다. 국내에서 발생한 상해 질병으로 해외에 있는 의료기관에 입원하게 되면 본인부담 의료비의 40%를 보험 가입금액 한도에서 지급한다.

◆그린손해보험 '원더풀 S보험'=의료비 질병위험 상해위험 관련 보장부터 자녀위험 비용손해 치명적질병(CI)위험에 대한 보장까지 한 번 가입으로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중대 질환을 앓거나 상해 후유증이 클때는 보험료 납입 없이 계약상의 혜택을 유지할 수 있다. 피보험자가 상해나 질병으로 사망하면 매년 가입 금액의 10%를 만기 때까지 보장하는 유족연금 담보 기능도 갖췄다.

◆국민은행 'KB리더스정기예금 코스피200 10-14호'=주가지수에 따라 수익률이 결정되는 주가지수연동예금.안정수익추구형,상승수익추구형,고수익추구형,상승낙아웃형 등 네 가지 유형이 있다. 8일까지 판매된다. '안정수익추구형'은 최저 연 2%의 수익률을 보장한다. '상승수익추구형'은 만기시점의 지수가 가입시점의 지수보다 상승하기만 하면 연 6%의 수익률을 제공한다.

◆녹십자생명 '무배당 평생그린 연금보험'=가입자가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연금지급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종신연금형은 보험 가입자가 중도에 사망하더라도 고인이 100세가 되는 해까지 유가족들에게 연금이 지급된다. 연금을 받기 시작한 초기에 더 많이 연금을 받고 싶으면 조기 고액형을,사망 일시금을 상속하길 원하면 상속 연금형을 고르면 된다.

◆AXA손보 '다이렉트 늘함께 있어 좋은보험'=100세까지 상해와 의료비를 보장하는 상품.가입자가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이 나오면 3000만원까지 자금을 지급한다. 심장질환 고혈관질환 고혈압 당뇨병 위궤양 십이지장궤양 신부전 등과 여성의 부인과 질환에 대해 수술할 때마다 100만원씩 위로금을 준다. 보험료는 월 3만~4만원 선.

◆농협중앙회 '채움 퇴직연금대출'=퇴직연금 담보 전용대출상품.농협에 납입한 개인별 퇴직연금 적립금 평가금액의 50% 범위 이내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다. 대출기간은 퇴직일까지의 잔여기간 이내에서 5년까지다,대출금리는 2일 현재 최저 연 4.03%가 적용된다. 청약상품에 가입할 때 0.2%포인트,신용카드에 가입하면 0.2%포인트 등을 얹어준다.

◆현대카드'자동차 실속 구매 프로그램'=연말까지 현대카드M으로 현대 · 기아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자동차 결제금액의 2%를 M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프로그램.최고 10만 M포인트까지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차량 정비와 주유,외식,M포인트몰 등에서도 바로 활용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할부상품을 부분적으로 이용한 고객은 현대카드M포인트를 할부금 상환에도 사용 가능하다.

◆HK저축은행 '3-UP정기예금'=3개월 단위로 약정이율이 지급되는 회전식 정기 예금.중도해지에 대한 부담이 적으며 보유기간이 길수록 더 높은 금리를 지급한다. 가입기간은 1년.3개월 단위로 연 3.0%,3.6%,4.1%,5.0% 금리가 각각 적용된다. 가입기간 중 만기해지를 포함,총 4회 분할해 인출할 수 있다.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