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 에넥스의 학생방가구 ‘위젬버’에서 자녀 공부 잘하는 비법 무료 강좌를 연다..

에넥스(대표 박진호)는 오는 10일과 24일 두차례에 걸쳐 경기도 분당 직매장에서 각각 30여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자녀 맞춤 공부 개조 프로젝트’란 주제로 교육강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강좌에서는 한 때 서울 강남에서 과외전문가로 활동하면서 ‘공부법 공학자’로 불리던 신수정 박사가 강의를 한다.신 박사는 서울대 공학박사 출신으로 기업 컨설턴트이자 대학겸임교수로 있다.회사측에 따르면 신 박사는 상위 5%와 95% 학생들의 학습법이 달라야 하는 이유부터 공부의 기본적인 원리인 ‘필승불패의 전략 10계명’,95% 학생들이 실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공부개조 프로젝트’ 등 구체적인 방법론을 알려준다.또 20여년간의 과외를 하면서 축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학습법을 탈피,수준별 장단기 생존 학습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자녀의 성향에 따라 어떤 유형의 자녀방을 꾸며야 하는지에 대해 에넥스 마케팅팀의 강의도 이어진다.

강의 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12시30분까지다.무료로 들을수 있다.모든 수강자에게 신 박사의 저서 ‘1등처럼 공부하지마’,위젬버 할인권,마우스 패드,온라인 무료학습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매회 30명으로 전화예약을 받는다.

김후진 기자 j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