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22일 치러진 테샛 제2회 대학동아리대항전 및 고교생 경시대회의 시상식이 15일 한국경제신문 17층 영상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는 대학동아리 대항전 대상 수상자인 PREB 연합동아리와 고교생 경시대회 대상 수상자인 이누리양(민족사관고 2) 등 수상자와 가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계민 한국경제신문 주필은 "경제를 알아야 세상을 제대로 이해할 수있다"며 경제를 열심히 공부해 둘것을 당부했다.

한편 제5회 테샛 및 제3회 대학동아리 대항전과 고교생 경시대회는 오는 11월8일 실시될 예정이다.


◆테샛 고교생경시대회

<개인상>

△대상(한국경제신문사장상): 이누리(민족사관고2)
△최우수상(경제교육연구소장상) 김민준(대륜고1)
△우수상: 전병훈(대일외고2),심형태(민족사관고2),박극렬(민족사관고3),심선욱(용인외고3),이준엽(민족사관고2),이정희(대구외고2)
△장려상: 권희락(한영외고2), 손형민(민족사관고3), 나호연(서울과학고3), 전경진(청심국제고2), 장현익(강서고3), 김지수(경기외고2), 김기범(한일고2), 김우성(화수고2), 이두규(대원외고2), 한승훈(반포고2), 김민정(서울외고2), 김수연(동두천외고2), 문아현(양재고2), 김민수(일산대진고3), 김준영(오금고3), 최제환 (광명북고2),정주호 (안양외고2),최규성 (서울외고2),박춘태 (고려고3), 권성현(명덕외고2), 최상진(민족사관고1), 정은우(대구협성고2),이재혁(경기외고2),송우근(현대청운고2)

<단체상>

△최우수단체상: 포항제철고
△우수단체상: 관악고

<교사상>

△최우수교사상: 포항제철고 김형기 선생님
△우수교사상: 관악고 유인수 선생님


◆테샛 동아리대항전

△대상(한국경제신문사장상): 연합동아리 PREB
△최우수상(경제교육연구소장상): 동아대 B팀
△우수상: 한국외대 하늘경제, 동아대 A팀, 전남대 VA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