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N과 리바이스가 선택한 스카이프! 기업통신비 90%절감 비법 공개

- 스카이프 기업용 솔루션 소개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도입사례까지 기업 맞춤형 설명회 개최

- ‘VoSKY Exchange Pro VIT1/E1 VISIP’ 등 새로운 기업용 커뮤니케이션 장비도 선보일 예정


옥션 스카이프(www.skype.co.kr)는 기업용 인터넷전화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기업들을 위해 기업의 CIO(최고정보관리책임자)나 IT 책임자를 초청해 스카이프를 활용한 기업통신비 절감 방법 및 솔루션을 소개하는 ‘기업용 스카이프 솔루션 설명회’를 7월 23일 한국경제 신문사 다산홀에서 개최한다.

‘기업통신비 90% 절감비법 공개!’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열리는 이번 설명회에서 전세계 굴지의 기업들이 사용하는 세계 최대 인터넷전화 기업 스카이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기업용 스카이프’와 기업 내 기존 PBX(기업 구내전화망) 및 IP-PBX와 쉽게 연결해 인터넷전화 스카이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을 선보인다. 인터넷전화 스카이프는 유엔(UN), CNN, 대우인터내셔널, 리바이스 등 전세계 굴지의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다.

스카이프의 기업용 솔루션을 도입해 기업 통신비 절감 등 국내외 성공적인 도입사례를 별도의 세션으로 준비해 참석자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스카이프 기업용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스카이프 솔루션 데모도 함께 구성해 직접 확인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옥션 스카이프는 옥션 스카이프의 기업 영업 총판인 대우정보시스템과 스카이프 장비 전문업체인 보피어가 함께 참여, 행사를 주최하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기업용 솔루션 사업을 의욕적으로 이끌어갈 파트너사(대리점)도 모집할 계획이다.

설명회 참여는 옥션 스카이프 홈페이지(www.skype.co.kr)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된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비롯해 넷북, 아이팟터치, 화상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옥션 스카이프 배동철 본부장은 “전세계 4억4천만 명의 스카이프 고객 중 35%를 차지하는 기업 고객을 위해 스카이프의 특화된 서비스와 솔루션을 소개하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옥션 스카이프의 기업 비즈니스가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한편, 옥션 스카이프는 기존 장비의 교체 없이 VoSKY 솔루션을 통해 ‘기업용 스카이프’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VoSKY Exchange 9040 / 9080 / VIS’ 등을 올 상반기에 발표해 시장의 주목을 받은바 있다. VoSKY 솔루션을 설치하면, 기존 장비 교체 없이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본사·지사간 또는 협력사 상호간 무료 통화를 할 수 있으며 국제전화 비용도 크게 줄여줘 기업 통신비 절감에 획기적이다.

1688-4664 콜센터로 전화하면 전문 상담원이 상담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