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은 국가 유공자 및 유가족에게 다양한 우대혜택을 주는 '나라사랑 큰나무카드'와 '나라사랑 큰나무통장'을 판매하고 있다.

'나라사랑 큰나무카드'는 유공자와 유가족을 대상으로 발급된다. 이 카드를 이용하면 전국 GS칼텍스 주유소에서 ℓ당 6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휴대폰 요금을 자동이체하면 3%가 할인된다. 또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가 면제되고 각종 문화 공연 관람 시 동반자에 한해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카드 이용액의 일부는 국가 유공자 처우개선 사업을 위해 쓰인다.

국가 유공자 본인이 가입할 수 있는 '나라사랑 큰나무통장'은 입출식,적립식,거치식 등 3가지 상품이 있다. 입출식은 일일 결산 시 잔액이 일정액(300만~1000만원)을 넘으면 초과금액에 대해 연 2.3~2.7%의 금리가 적용되고 영업시간 외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를 비롯한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이 있는 상품이다.

적립식 예금 가입 고객은 '나라사랑 큰나무카드'를 발급받고 이 카드의 결제 계좌를 '나라사랑 큰나무통장'으로 지정하면 최고 연 0.4%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거치식 예금 가입자에게는 0.2%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국가 유공자의 자부심과 긍지를 높여주기 위해 관련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나라사랑 큰나무카드에 국가유공자 신분증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