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서비스 업체인 유학닷컴(www.uhak.com)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대응하는 서비스를 사전 발굴해 항상 동종 업체보다 먼저 시행하는 선두 업체다.

유학닷컴은 자체 기준을 통해 엄선된 학교만을 추천하고 있다. 학생들의 소중한 학비를 보상해주는 '학비보장제도'를 실시하고 있고,수속이 끝난 후에도 유학닷컴의 실수나 부주의로 인해 피해가 발생할 경우 모든 수속료를 전액 환불하는 '수속 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학생들이 출국 후 시차로 인해 발생하는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업무 시간 외에도 유학 전문가와 24시간 통화 가능한 비상전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유학닷컴 고객은 이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사후 관리에도 만전을 기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유학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 3회 이상 정기적으로 상담원 교육을 실시하며,상담의 전문성을 확보하는 데도 주력하고 있다.

유학닷컴은 지난해부터 정확하고 체계적인 학교 정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적인 네트워크 구축에 나서고 있다. 1년 안에 5~6개의 국내 지점을 추가로 개설할 예정이다. 김용우 유학닷컴 대표는 "고객들을 위한 우수 서비스 제공은 물론 시스템 경쟁력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명품 유학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