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봄을 맞이해 손욱 농심 회장(포항제철 이사회의장), 민경조 코오롱그룹 부회장, 황농문 서울대 교수 등 재계와 학계의 유명인사들이 총출동해 직장인들에게 '열정'과 '지혜'를 전해주는 컨퍼런스가 열린다.

플루토미디어는 오는 22일(수) '직장인 열정(Passion) 충전 컨퍼런스'를 서울 역삼역 앞 포스틸빌딩에서 개최한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손욱 농심 회장(포항제철 이사회 의장)이 '기업, 그 이상을 경영하라: 위험시대를 돌파해나갈 십이지 경영학'을 주제로 강의하는 것을 비롯, 민경조 코오롱 부회장이 '논어에서 기업경영을 배워라: 우리시대 최고의 고전에서 찾는 천하경영의 지혜', 황농문 서울대 교수가 '인생을 바꾸는 자기혁명, 몰입: Think Hard로 생각을 이동하라'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 이장우 브랜드마케팅그룹 대표가 '미래코드를 읽어라 : 소비 트렌드의 변화와 미래 마케팅의 혁신'을, 유영만 한양대 교수가 '낮은 곳에서 다시 시작하라: 경제 빙하기의 새로운 생존 패러다임'을, 하석태 ING생명 상무가 '비즈니스 마인드를 혁신하라 : 팔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를 주제로 특강을 펼친다.

플루토미디어 조준용 대표는 "국내 최고의 재계와 학계 전문가들과 함께 '열정'을 충전하면서 불황을 극복할 수 있는 '지혜'를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의 자세한 내용은 비즈델리 사이트(www.bizdeli.com/pass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70)7870-6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