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양가 1억원에 2년간 수익 3,000만원 지급 받고있어 화제!!
- 예시, 실 투자금 5,440만원으로 연 1,020만 원을 2년간 보장(7년 임대 확정)

최근 펀드, 주식 투자자의 80%가 투자로 막대한 손실을 가져 오면서,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안전하면서 수익성을 가진 부동산 펀드등 부동산 간접투자 상품의 수익률이 최근 시중 정기적금의 이자율을 세배이상 상회하면서 5,000만원 미만의 소액 투자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주목받는 수익형 부동산으로는 안전성과 수익성을 갖춘 아울렛 매장이 급 부상하고 있다. 아울렛 매장은 명품, 고급브랜드 제품을 시중가격보다 50~80%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경기가 어려울수록 고객이 넘쳐 매출이 매년 신장하고 있다. 이로써 투자자들이 지켜보고 투자할만한 곳으로는 새로운 임대 수익형 부동산인 아울렛 매장이 떠오르고 있다.

3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아울렛 매장을 분양받을 수만 있다면, 최고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다. 대기업을 비롯해 유통업체들 까지 백화점형 아울렛 사업에 매진하고 있는 가운데, 한 점포 3천만원대 분양이 가능하고, 초대형 아울렛 매장이 개인등기가 되어 더욱 큰 투자 붐이 일어나고 있다.

이번 아울렛 매장은 서울 서남부 중심 역세권에 초대형 매장 (5만 9000m²)으로 올해 봄 그랜드 오픈을 한다. 이 초대형 아울렛 매장은 일반 아울렛 몰에 비해 약 10배의 규모이다.

현재 아울렛 매장은 롯데에서 광주 월드컵점, 김해점 등을 시작으로 파주점 건립을 추진중 이다. 이미 신세계에서 여주 첼시 아울렛을 시작으로 부산에 2호점을 건립하며 3호점을 서울권에 추진하면서 상설 할인매장의 각축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서울권에 초대형 아울렛이 건립되면서 아울렛 3파전을 예고한다.

GS건설에서 책임 준공하여 성황리에 영업중에 있으며 5,000만원의 소액투자가 가능하며 투자의 수익을 회사에서 직접 보장해주는 방식(2년간의 수익보장증서 발행)을 택하고 있어, 모델하우스는 연일 투자자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계약금과 잔금 완납 시에, 토지+건물을 개인 등기 해주어 100%안전한 상가이며 상당한 투자가치로 인하여 향후 높은 시세 차익을 볼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주)나인스에비뉴” 분양방법은 선착순 수의 계약으로 아래의 계좌로 입금하여 빠르게 움직인다면 A급 점포를 지정 받을 수 있다.

신청금 : 100만원 (미계약시 전액 환불)
예금주 : (주) 나인스 에비뉴
은행 : 우리은행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상담문의 : 02) 6678 - 7654~5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