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시대, 펀드, 주식폭락, 아파트값 하락 등 미국발 서브프라임 이후 우리경제는 연일 반가운 소식이 없다. 그러나 이런 불황 속에서도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이 있어 화제다.

일단 3000만원대의 소액투자로 확정 년15%의 고수익을 보장하는 서남부 초대형 메가아울렛 나인스에비뉴가 오는 2월27일 날 오픈을 앞두고 한창 인테리어 공사 중이며 인기가수와 함께하는 축하공연(김종국, 손담비, 카라)가 출연하며, 다양한 경품대축제를 준비 중이다.

여기에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씨가 스타샵을 오픈하기 위해 각각점포가 계약 되어 있으며, 한류스타인만큼 이번 선보이는 스타샵이 외국관광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뿐만 아니라 관광객 유치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관련 업게는 기대하고 있다.

대기업을 비롯해 유통업체들까지 백화점 아울렛 사업에 매진하고 있는 가운데 롯데는 광주 월드컵점, 김해점을 시작으로 3호점을 추진 중이며 이미 신세계에서 여주 첼시 아울렛을 시작으로 부산에 2호점을 건립하며 3호점을 파주에 추진하면서 상설할인매장의 각축을 벌이고 있는가 운데 서울권에 초대형 아울렛이 건립되면서 아울렛 3파전을 예고하고 있다.

신세계 첼시는 여주라는 비수도권이라는 한계에도 불구하고, 고객과 직거래를 통해 좋은 물건을 싸게 살수 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지난해보다 일매출이 8~15억 30%이상 신장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연매출 2000억에 도전하고 있다.

백화점 매출보다 아울렛매장의 매출이 급속도로 신장되는 현 상화에서“나인스 에비뉴”는 서남부를 대표하는“초대형 메가 아울렛”으로 급부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공은 GS건설에서맡아 준공되었으며 오픈을 앞두고 마지막 회사보유분을 특별분양으로 선착순 분양되며, A급 자리를 분양받을 경우 2~3배 시세차익과 권리금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픈과동시에 등기가 되고, 연15%씩 2년 치 임대수익이 선 지급되므로 소액투자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어 빨리 서둘러야 분양받을 수 있다. 참고로 신구로자이 9~36층 아파트는 입주가 완료 되었다고 한다.

- 투자방법 : 신청금 100만원 입금 순에 의한 선착순 우선계약 (미계약시 신청금 전액 환불)
- 입금은행 : 우리은행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 예금주 : (주) 나인스 에비뉴
- 분양문의 : 02) 6678-7680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