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의 '외환 플래티늄 넘버엔 카드'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으로 설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외환은행은 기존 플래티늄 카드 서비스에 고객 유형별로 특화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종류는 여성형,남성형,가족형 등 세 가지다.

'여성형'은 전국 헤어숍 및 아웃백,빕스,씨즐러,세븐스프링스 등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스타벅스 파스쿠찌 등 커피전문점,전국 주요 백화점,4대 대형 할인마트에서 최대 10%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남성형'은 인터파크 옥션 G마켓에서 최대 10% 적립이 가능하다. 더불어 골프 오토오아시스 등에서 자동차 정비시 최대 10% 적립이 가능하며 GS칼텍스(LPG 포함)에서 주유하면 리터당 최대 8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가족형'은 전국 주요 백화점,4대 대형 할인마트,약국,학원,골프장에서 포인트를 적립받고 영화 놀이공원 할인 및 GS칼텍스(LPG 포함)에서 주유시 리터당 최대 8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외환은행은 연회비가 싼 것도 장점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여성형'과 '남성형'의 경우 연회비가 1만원이며 '가족형'은 3만원이다.

또 외환은행 거래 고객에게는 급여 이체 및 체크카드 겸용 서비스,고객 앞 특별포인트 적립,신용대출시 프라임 고객에 준하는 금리 우대,환전 및 해외 송금시 환율 우대,해외여행시 긴급 서비스 등 특별 금융 우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은행 측은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