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 폴리안나는 이번에 폴리안나 일본지사(오사카 소재, 06-6314-1682)를 통해 건강드링크 ''삼기원 GOLD'' 판매를 개시했다.

''삼기원 GOLD''는 이미 국내의 건강식품 시장에서 월간 5천여개를 판매하고 있는 히트상품으로 일본시장에는 처음으로 상륙함과 아울러 지구판매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판매망 구축을 꾀하고 있다.

''삼기원 GOLD''는 고려인삼 엑시스, 인삼 사포닝, 천연 키토산, 키토올리고당을 주성분으로 한 건강영양 드링크이다.

주성분은 건강유지에 도움을 주는 ''다마만계 사포닝'' 및 게르마늄 등의 미네랄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고려인삼, 키토산, 장내의 비피더스균을 증가시켜주는 키토올리고당 등이다.

또한 ''삼기원 GOLD''는 천연 수용성 칼슘, 요모기, 필수 미네럴, 각종 비타민 등이 배합되어 아침 기상시 피곤증, 체력회복, 식욕부진, 부인병, 정력증강, 암예방, 면역력 강화, 냉증체형 개선등에 권장할 만하다.

기격은 70ml X 60팩 포장이 34,000엔, 현재 일본 시장용으로 30팩 포장의 제품도 준비중에 있다.

1986년 창립된 폴리안나는 많은 사람들의 건강에 기여하기 위하여 당시에는 새로운 분야였던 ''키토산, 바이오세라믹''의 연구에 몰두해 갖가지 응용제품을 제조했다.

이 회사의 주력소재인 ''키토산''은 게나 새우등의 갑각류, 곤충의 이피, 버섯, 미생물의 세포막등에 넓게 분포하고 있는 천연고분자 다당류이다.

이 고분자 ''키토산''은 항암작용이나 혈액중의 콜레스테롤 개선, 체내 축적되어 있는 유해 금속물질 제거, 면역세포를 강화시키는 작용등을 촉진시킨다.

또다른 주력소재인 ''바이오 세라믹''은 인체에 유익한 우너적외선을 효과적으로 방출될 수 있도록 하는 20종류의 금속, 점토 등을 혼합하여 고온에서 구어 낸 후 가공시킨 것으로 이로부터 방출되어진 원적외선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은 피부속으로 깊이 침투하여 혈액순환 촉진, 모세혈관 확장, 신진대사 강화등 인체의 조직능력을 활성화 시키는 효과가 있다.

폴리안나는 이번 일본시장에 투입한 ''삼기원 GOLD''외에도 잠옷, 양말, 팬티 등의 실버 시리즈, 카펫트, 아쿠아킹 클로렐라, 키토아피오 등에 이러한 소재를 응용하고 있다.

이 회사는 또한 21세기를 맞이하여 미래사고의 키토산, 천연 미네랄, 칼슘 등을 이용한 건강제품에 심혈을 기울여 현대인의 식생활에 부족되어진 영양소, 칼슘, 마그네슘, 망간, 철 등을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는 천연 미네랄 칼슘의 원료를 생산하여 해외수출의 계획도 준비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