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올 1분기 신입·경력사원 채용
중고차 플랫폼 엔카닷컴은 올 1분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제작·개발과 사업·서비스 기획, 경영지원부 등 16개 직무로 나눠 실시한다. 서류 접수는 엔카닷컴 채용 사이트에서 실시하며 기간은 다음달 2일까지다.

엔카닷컴은 취업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매 분기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는 경력은 물론 다수의 직무 부문에서 신입 인재를 모집해 청년 취업의 문턱을 낮춘다.

모집분야는 Product 제작·개발부의 경우 ΔFront-end 개발 ΔBack-end 개발 Δ플랫폼QA ΔDevOps 엔지니어 ΔAndroid 앱 개발 분야다.

자동차 사업·서비스부는 Δ웹·앱 서비스 기획 PM Δ온라인 사업기획 및 관리 Δ백오피스기획 및 구축 리딩 Δ콘텐츠 에디터 Δ비교견적(온라인경매) 고객상담 매니저 Δ클린엔카 Δ자동차 사업 기획 및 데이터 분석 Δ엔카홈서비스 운영 Δ컨설팅(수원/부산) 분야다.

경영지원부는 Δ채용담당 Δ내부회계관리제도 담당자 분야다.

채용인원은 00명이며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접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이며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엔카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