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네트워크망 구축 주력

레이노가 공식 대리점 800개점을 돌파하며 업계 최대 수준의 시공 네트워크를 확보했다고 31일 밝혔다.
레이노, 공식 대리점 800개점 돌파

미국 시카고에 HQ를 둔 레이노는 지난 2014년 6월 한국 시장 진출 당시 한국의 자동차용 썬팅 시장을 면밀히 분석했다. 이를 통해 제품의 성능과 내구성이 아닌 단순 브랜드명에 의존해 선택되는 형태가 비효율적이고 불리한 시장 상황임을 파악했다. 이에 회사는 뛰어난 열차단 성능 및 내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팬텀 S9, S7, S5 시리즈를 국내 윈도우 필름 시장에 출시했다.

이와 함께 소비자에게 제품에 대한 알권리 제공 및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좋은 필름의 선택 기준을 '열차단 성능'으로 제시했다. 또 '변색률', '적외선 차단율', '태양에너지 차단율' 등 제품의 성능과 관련된 전반적인 데이터를 공식 홈페이지 및 제품 브로셔에 공개했다. 그 결과 시장 진출 7년 만에 레이노는 전문점 140개점을 포함해 공식 대리점 800개점을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레이노는 필름 사용 기간에 관계없이 제품 성능을 처음과 같이 유지할 수 있는 카본 3중 구조의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라인업인 '얼티넘 시리즈'를 올 해 상반기 출시한 바 있다. 이 외에 차 외관 스타일을 위한 후면 외부용 틴팅 필름인 '파노라마 시리즈', 레이노만의 고분자 분산형 액정기술이 반영된 자동차용 초박막 스마트필름 '네뷸라'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신현일 레이노코리아 지사장은 "업계 최대 공식 대리점 네트워크망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레이노의 품격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