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어린이 교통환경 조성 일환
-바른 운전 문화 정착에 기여

불스원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불스원,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 참여

해당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한 교통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캠페인이다.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한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공유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불스원 이창훈 대표는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 김명준 대표의 지명을 받았다. 다음 참여자로 조성환 현대모비스 대표이사 사장을 지명해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확산에 동참을 요청했다.

회사는 그 동안 여성운전자를 위한 안전운전 캠페인, 이마트와 함께한 긴급차 길터주기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올바르고 안전한 교통 문화의 중요성을 강조해 온 바 있다. 그만큼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환경 개선 및 인식 제고를 위해 이번 릴레이 챌린지에도 동참하게 됐다.

이창훈 불스원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자라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건강한 자동차 생활 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