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및 아세안 인턴십 진행

현대자동차가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인턴십 및 아세안 인턴십 지원을 받는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차는 신사업 및 미래기술 분야 우수 연구 인력을 확보하고 아세안 시장 및 소비자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이번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글로벌 인턴십의 경우 자율주행, 연료전지, 선행기술, 로보틱스, AI, UAM, 빅데이터, 신사업 전략 등 24개 부문, 아세안 인턴십은 해외 완성차 판매, 해외법인지원, 시장조사, 품질교육, 생산기술개발, 경영지원 등 13개 부문이다.

글로벌 인턴십의 모집 대상은 국내외 학/석사 기졸업자 또는 재/휴학생, 박사 재/휴학생(기졸업자 제외)이다. 아세안 인턴십은 아세안 국적자로 국내외 학/석사 기졸업자 또는 재/휴학생을 모집 대상으로 한다.
현대차, 30일까지 국내외 인턴십 채용

선발된 인원은 7월부터 약 2개월간 국내 사업장에서 인턴사원으로 근무하고, 심사를 거쳐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으로 채용되거나 최종 면접의 기회를 얻는다. 글로벌 인턴십 실습 기간은 총 두 차수로 지원자 편의에 따라 희망 차수를 선택할 수 있다. 아세안 인턴십의 실습기간은 2021년 7월 5일(월) ~ 8월 27일(금)이다.

글로벌 인턴십과 아세안 인턴십에 선발된 인원은 각 소속에 따라 현대차 신기술 및 미래 모빌리티 체험, 주요 차량 체험 및 드라이빙 아카데미, 현대차/제네시스 브랜드 거점 견학, 임원진과의 비전공유 간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