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9~26일, 캠핑/차박·호캉스에 맞춘 경품 선택

르노삼성자동차가 가족 단위 소비자를 위한 QM6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시승회는 오는 9일부터 26일까지 전국 영업점에서 운영한다. 행사는 소비자가 각자 선호하는 가족 취향에 맞춰 캠핑/차박과 호캉스 관련 경품 중 하나를 선택해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신청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르노삼성은 시승 이벤트 참가자 중 총 200명과 4명의 구매자에게 추첨을 통해 각자 선택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시승 완료 후 모바일 설문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겐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르노삼성, 가족과 함께하는 QM6 시승회 운영


캠핑/차박 선호로 참가 신청 후 QM6를 시승하면 100명을 추첨해 15만원 상당의 캠핑 패키지(엑스 그릴 화로대, 스탠리 커피 드리퍼 세트, 해먹 스탠드 풀 세트)를 지급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QM6를 구매한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20만원 상당의 텐트를 증정한다.

호캉스를 선택하고 QM6를 시승하면 소노벨 호텔&리조트 스위트 1박 숙박권(총 1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차를 구매한 소비자에겐 추첨을 통해 4인 가족 기준 디너 바우처를 포함한 시그니엘 서울(한강뷰) 1박 숙박권(총 2명)을 증정한다.

한편, QM6는 이달 최대 180만원의 할인 혜택과 최저 1%대의 할부 상품으로 구매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