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공기청정기∙타이어 등
-금호타이어와 협업 이벤트 제공
르노삼성이 봄을 맞이해 에어컨 필터 및 공기청정기 할인 '프레시 케어 봄 이벤트'와 '금호타이어 스폐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르노삼성, 봄맞이 소모품 할인 이벤트 마련


먼저 프레시 케어 봄 이벤트는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4월1일부터 5월15일까지 진행하며 에어컨 필터와 공기청정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20%, 일반 에어컨 필터는 15% 싸게 구매할 수 있다. 전국 460곳의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사업소와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순정품을 사용한 경우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또 최근 인기가 급증하고 있는 자동차 액세서리인 공기청정기도 싸게 구입할 수 있다. 두코공기청정기와 3M공기청정기를 르노삼성 공식쇼핑몰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봄철 안전운행을 위해 '금호타이어 스폐셜 봄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두 달간 이어진다. 금호타이어의 HP71과 TA91 패턴 타이어를 르노삼성 직영 사업소와 협력 서비스점에서 구매하면 타이어 1본당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5,000원의 정비할인 쿠폰도 본당 지급된다. 공통 패턴 타이어 구매시에는 타이어 1본당 5,000원을 할인 받고 5,000원의 정비할인 쿠폰 역시 본당 지급받는다. 정비할인쿠폰은 이벤트 종료 후 르노삼성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올해에도 오토솔루션은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위해 귀를 기울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