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균 소독 서비스 및 휴대용 소독제 제공
-일부 부품 및 공임 특별 할인

한국토요타가 봄철 자동차 관리 및 안전 운전을 위해 오는 4월30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2021 토요타 스프링 홈커밍'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토요타, 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 열어


기간 동안 전국 24개의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자동차 살균 소독 서비스와 휴대용 소독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캐빈 에어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 케어 서비스,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엔진 플러시 첨가제, 타이어 등에 대해서는 부품 가격 및 공임에 대하여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증 기간이 만료된 소비자의 경우 '스마트 메인터넌스 서비스' 패키지 구매 시 무상으로 전면 와이퍼 러버를 교환 받을 수 있다. 스마트 메인터넌스 서비스 패키지는 무상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가 종료된 이후에도 최대 3년 동안 정기 점검, 엔진 오일 및 오일 필터 교환, 드레인 플러그 개스킷 교환 등 4가지 서비스 항목에 대해 3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강대환 한국토요타 상무는 "따뜻해지는 봄철을 맞아 안전하고 편안한 차 운행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