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미 케어'
-50개 이상의 제휴사 혜택 마련

벤츠코리아가 다양한 제휴사 혜택 및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멤버십 프로그램 '메르세데스 미 케어' 앱을 1일 공식 출시했다.
벤츠코리아, 모바일 멤버십 프로그램 선봬

전 세계 벤츠 최초로 국내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메르세데스 미 케어는 모바일 앱을 기반으로 한다. 기존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카드'를 대체하며 더욱 강화된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및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기존 메르세데스카드 정보와 포인트를 편리하게 조회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멤버십 혜택인 메르세데스 컬렉션 할인 및 대한항공, 힐튼 등 50개가 넘는 제휴사 할인이 제공된다.

자동차 관련 신규 서비스 제공을 위해 KT와 함께 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도 구축한다. 관련 파트너사들과 제휴를 통해 세차, 대리운전, 일일 기사, 골프, 레스토랑 예약 등 일상을 편리하게 해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

벤츠 소비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멤버십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앱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또 기존 메르세데스카드 소지자는 앱 가입 시 기존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유효기간 변동 없이 기 적립된 포인트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회사는 메르세데스 미 케어 앱 런칭을 기념해 아이폰 12 프로, 공기 청정기, 씨마크 호텔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르세데스 미 케어 앱을 통해 메르세데스카드를 활성화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4월30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부터 5월까지 매월 한 번씩 발표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