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시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사회공헌위원회가 놀이를 통해 교통안전을 익힐 수 있는 '벤츠 모바일키즈 플레이더세이프티' 홈보드게임 2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홈보드게임 모키의 안전한 하교길과 모키의 안전한 하루 2종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교육의 기회가 줄어들어 가정이나 기관 등 실내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진 어린이들에게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홈보드게임 2종은 어린이들이 교통안전 관련 게임과 역할 놀이를 통해 평소 마주할 수 있는 교통안전 수칙과 표지판 및 교통안전 관련 상황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향후 모바일키즈 교육을 수료한 사회복지기관 및 초등학교 등 전국 다양한 기관에 총 6,000여개를 무료로 전달할 예정이다.
벤츠코리아, 교통안전 보드게임 2종 선봬

한편, 사회공헌위원회는 모바일 키즈 홈보드게임 공개를 기념해 가정에서도 교통안전수칙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고 실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우리 가족이 함께하는 교통안전 약속' 캠페인을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가 있는 가정 및 기관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교통안전 실천을 위한 약속을 남기면 선착순 1,000명에게 홈보드게임 2,000개를 무료 제공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하이빔]충전 잦아지는 겨울 전기차
▶ "자율주행차, 재산·동물보다 인명 보호 선택해야"
▶ 현대차, 장재훈 사장 대표이사 선임
▶ 국내 첫 전기차 '르노삼성 SM3 Z.E.' 7년 만에 단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