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 롯데몰 수지점에서 진행
‐다양한 현장 이벤트 및 구매 특전 제공


한불모터스가 10월11일까지 롯데몰 수지점에서 캠핑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의 대표 패밀리카 라인업을 전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한불모터스, 롯데몰서 시트로엥 체험하세요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1층 센터홀에서는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와 C5 에어크로스 SUV, C3 에어크로스 SUV 등 대표 패밀리카 라인업을 전시한다.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즐거운 이동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알려 나갈 계획이다.

컨셉트는 시트로엥 전시장과 동일한 '라메종 시트로엥' 성격을 기반으로 나무소재와 프랑스 국기색을 활용해 편안하고 활기찬 캠핑 분위기로 연출했다. 시트로엥은 전시차를 비롯해 보드게임을 즐기며 쉴 수 있는 라운지와 이벤트존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상품성을 강화한 7인승 다목적차 2021년형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가 전시된다. 새 제품은 효율적인 1.5L 디젤 엔진과 가죽 및 1열 마사지 시트, 모터라이드 테일게이트를 추가했다. 또 포레스트 블루 외관 컬러 및 새로운 디자인의 17인치 휠을 적용해 상품성 높였다.

이 외에도 럭키넘버뽑기와 현장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넘버뽑기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매시 정각에 진행한다. 용지에서 5개의 숫자를 선택 후 게임기에서 숫자를 뽑아 맞춘 개수에 따라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더매트와 케슬러 선글라스, 시트로엥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를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채널에 올리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프랑스 대표 스파클링 음료 오랑지나를 증정한다.

현장 계약 시 시트로엥 3인치 미니어처를 제공하며 행사기간 중 팝업스토어 방문 후 10월 내 차를 출고하면 캠핑장비 전문기업 스노우라인의 이지미니테이블과 로우체어 2종으로 구성된 29만원 상당의 피크닉 패키지를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BMW코리아, 미니 부분변경 컨트리맨 출시
▶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국내 탄소산업 성장 잠재력 높다"
▶ 캐딜락코리아, CT4 원메이크 레이스 참가자 모집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