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X브룩스 자켓, 가방, 장갑 등
-구매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
-판매 금액 전액 기부


볼보차코리아가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 본 행사에 앞서 한정판 패키지를 공개하고 사전 접수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볼보차코리아,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 사전 접수

플로깅은 스웨덴어 '이삭을 줍다'와 영어 단어 '조깅'의 합성어로 달리기를 즐기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이다. 회사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 보호 및 필요성을 고취시키고자 2019년부터 헤이, 플로깅 이벤트를 열고 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18일까지 헤이플로깅 홈페이지를 통해 2,020개 선착순 한정 판매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의 자켓, 플로깅용 장갑, 재사용 플로깅 가방, 대나무 섬유 활용 끈을 사용한 우드 메달, 등 총 2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제공한다.

한정판 패키지는 2만원으로 판매 금액 전액은 구매자의 이름으로 환경재단에 기부된다. 이는 일회용 쓰레기 문제 인식 제고 및 올바른 일회용 마스크 폐기를 위한 환경 캠페인 활동 등에 쓰일 예정이다.

한정판 패키지를 신청할 시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2인 숙박권, 헬리녹스 테이블, 가민 스마트워치, 헬리녹스 체어, 수디오 이어버드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0월21일 개별 발표 예정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9월 수입 승용차 2만1,839대 신규 등록…8.1%↑
▶ 쌍용차, 세련미 더한 코란도 R-플러스 출시
▶ 포드코리아,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