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 오토 서비스센터 한남동에 개장
-맥라렌 및 애스턴마틴 전시장 대치동 이전


기흥인터내셔널이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공격적인 투자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기흥인터내셔널,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먼저 서초동에 위치한 기존 서비스센터와 전시장은 순차적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회사는 개별 브랜드 정체성 강화가 새로운 성장 동력의 중요한 열쇠라고 전망해 내린 결정이라고 말했다.

기흥인터내셔널은 한남동에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로 '기흥 오토 서비스센터'를 개장한다. 기본 정비 퀵샵과 판금, 도장이 가능한 풀샵을 같은 빌딩에 위치시켰으며 애스턴마틴과 맥라렌 브랜드의 전문 서비스는 각 3층과 4층에 따로 배치했다.

슈퍼카 등 고성능 차에 특화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각 브랜드별 본사의 공식 서비스 테크니션 교육을 이수한 전문 인력의 강화가 핵심이다. 모든 서비스 완료 차 출고 시 UV-C 자외선 살균기로 실내 살균을 실시해 혹시 모를 세균 감염까지 대비한다.

기흥 오토 서비스센터는 브랜드별 별도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판금 및 도장 부스는 지하 1층 및 지상 5층에 배치해 일반적인 수리부터 카본파이버 등 첨단 소재까지 완벽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맥라렌과 애스턴마틴 전시장은 각각 대치동으로 이전해 개장할 예정이다.

이 대표는 "늘어난 수요와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응답하기 위한 대규모 전환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축적된 서비스 전문성을 바탕으로 만족도를 높일 솔루션을 보여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 E클래스 부분변경 내달 출시
▶ 현대차, 사우디에 수소전기차·수소전기버스 수출
▶ 미쉐린코리아, 상용차 대상 이벤트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