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상 대표, 릴레이 공익 캠페인 '스테이 스트롱' 참여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코로나19 극복 및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올해 3월 외교부가 시작한 릴레이 공익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는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는 모습을 촬영해 소셜미디어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다임러트럭코리아의 조규상 대표이사는 바이엘코리아 프레다 린 대표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조규상 대표는 벤자민 반자프 최고재무책임자와 함께 캠페인 슬로건과 "We Trust You", "다임러트럭코리아가 KOREA를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의 뜻을 전했다.

다임러트럭코리아,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에 합류


조규상 대표는 "의료진뿐만 아니라 사회 곳곳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분들에게 신뢰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다임러트럭코리아도 생활 속 거리 두기, 개인위생 수칙 준수 등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규상 대표이사는캠페인의 다음 참여자로 한강에셋자산운용 전유훈 대표, 연세대학교 기계공학부 송순호 교수,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국내영업서비스총괄 임재탁 부사장을 지명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한불모터스, 디젤·모터 담은 푸조 2008 SUV 출시
▶ 기아차, 신형 카니발 사전계약 개시…3,160만~4,354만원
▶ [하이빔]자동차, 휘발유와 전기의 세금 논란
▶ 테슬라, 상반기 전기차 보조금 900억 챙겼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